‘힙합씬 최고의 기대작’ 이센스 ‘The Anecdote’ 27일 자정 공개

입력 2015-08-26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비스츠앤네이티브스

이센스의 첫번째 정규 앨범 'The Anecdote'의 음원이 27일 자정 공개된다.

이센스의 첫 정규앨범 'The Anecdote'는 많은 힙합 팬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려온 앨범으로, 지난해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아왔다.

실제 지난 10일부터 시작돼 17일에 예약이 마감된 'The Anecdote'의 한정반은 힙합 장르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단 일주일만에 1만6,000장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던 10일 정오에는 'The Anecdote'의 예약을 위한 접속량때문에 국내최대의 힙합온라인매체인 ‘힙합플레이야’의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기도 했다.

'The Anecdote'는 예약기간 내내 주요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들의 주간 음반 판매 순위 1위에 랭크됐으며, ‘힙합플레이야’의 월간, 연간 판매기록을 단 하루만에 갱신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9월에 발매되었던 싱글 ‘Back In Time’을 포함하여 총 10곡으로 구성됐으며, 이센스는 이번 앨범을 자신의 삶에 대한 짧은 회고록이 될 것이라 밝혔다.

사진|비스츠앤네이티브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