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美STORY’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컴백 본격 시동

입력 2015-09-07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새 음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지난 6일 밤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5일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美STOR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하트비는 모노톤을 배경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을 남자로 비주얼 변화를 선보인 하트비는 부드럽고 스위트한 매력을 발산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하트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美STORY’에는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을 비롯해 ‘넌 꼭’ ‘다 그런거래’ ‘니가 좋아’ ‘토닥’ 등 총 6곡이 담겼다.

특히, 이번 앨범 제작에 하트비 멤버들이 참여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리더 도진은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고, 메인보컬이자 막내 별하는 ‘니가 좋아’ ‘토닥’ 이라는 두 곡의 자작곡을 수록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까지 부각했다.

그 동안 감성 보컬 그룹으로서 서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에서는 세련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라 하트비의 과감한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 측은 “이번 앨범은 하트비 멤버들의 손길이 안 닿는 곳이 없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는 등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하며 남다른 공을 들였다. 하트비의 음악적 열정이 가득 담겨있는 이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는 오는 9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美STORY’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블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