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나영석 PD “2천만 조회수 돌파, 예상보다 빨라 기쁘다”

입력 2015-09-12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의 '신서유기'가 조회수 2천만 건을 돌파했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되고 있는 '신서유기'는 12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2천200만(예고편, 제작발표회, 본편 합산)을 기록하고 있다. 제작발표회 영상을 제외하고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조회수 527만)과 본편(조회수 1천553만)의 조회수 만으로도 2천만을 돌파한 것이다.

이 같은 조회수는 지난 8월 25일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이후 3주가 안 되는 기간 동안 세운 기록이어서 의미가 있다. 향후 최소 10개 클립의 본편이 공개될 예정인 만큼 조회수 3천만 가능성도 점쳐지는 상황이다.

특히 중국 내 단독 공개 플랫폼인 포털 'QQ'에서도 조회수 1천만을 넘어서며 순항 중인 가운데 나영석 PD와 '신서유기' 멤버들의 도전이 어떤 성과를 낼 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나영석 PD는 2천만 조회수를 염원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그는 "예상보다 빨리 달성하게 돼 매우 기쁘다.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게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 go'의 하반기 첫 프로젝트인 '신서유기'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gna.com
사진제공|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