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혜리-이세영-이민지. 쌍팔년도 고딩 완벽 변신!

입력 2015-09-16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팔’ 혜리-이세영-이민지. 쌍팔년도 고딩 완벽 변신!

tvN ‘응답하라 1988’의 여성 출연진 혜리, 이세영, 이민지가 1980년대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tvN 코믹 가족극 ‘응답하라 1988’의 스틸 컷이 처음으로 공개, 그 때 그 시절 여고생을 똑같이 재현한 이들의 모습이 촌티와 풋풋함 사이를 오가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것.

‘응답하라 1988’은 연달아 큰 히트를 치며 복고열풍을 일으킨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에 이은 ‘응답하라’ 시리즈의 3번째 작품. 2015년판 ‘한 지붕 세 가족’으로,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그린다. 우리 골목, 우리 이웃을 담아내며, 아날로그식 사랑과 우정, 평범한 소시민들의 가족 이야기로 향수와 공감 살 계획.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에서 혜리는 드라마 콘셉트에 맞춰 다소 투박한 단발머리에 고동색 통 큰 항아리 바지로 80년대 복고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그 옆에 교정기를 낀 채 하늘색 난방에 빨간 스카프와 가방을 매치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이민지와 체크무늬 난방과 분홍색 난방을 겹겹이 입고 백팩을 맨 이세영 또한 그 시절 여고생들의 유행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혜리의 단독 컷도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청바지에 큰 크로스 백을 매고 불량하게 서 있는 모습이 십대 소녀의 다이나믹한 심리를 잘 표현하고 있다. 과연 어떤 장면에서 이 같은 모습이 연출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