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헤드라이너’ 2라운드 진출

입력 2015-09-16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방송갈무리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이 데스매치 승리로 '헤드라이너' 2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었다.

15일 방송된 Mnet ‘헤드라이너’에서는 DJ 11팀이 총 40분이라는 시간 동안 개인별 디제잉을 펼쳐 5분 동안 관객의 평가로 공연이 중단될 수도 있는 ‘릴레이 디제잉’ 미션이 그려졌다.

문준영은 이날 1라운드 미션에서 마지막 순서를 배정받으며 결국 1초도 공연하지 못하고 데스매치로 향했다. 공연을 진행하지 못한 문준영은 “기대했던 10초의 희망도 없이 제 앞에서 끝이 나버렸다. 표정관리가 되지 않았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번 미션에서 플레이시간이 가장 짧았던 DJ 탁과의 데스매치에서 문준영은 빠른 곡 분석과 여유 있는 디제잉으로 함께 출연한 DJ들 투표에 의해 생존을 확정지었다.

문준영의 데스매치 디제잉을 평가한 DJ들은 “깜짝 놀랐다”며 “음악을 플레이하는데 집중하는 모습이 저 일을 정말 좋아하는구나 생각했다”고 밝혔다.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은 “아이돌의 편견을 깨고 싶다. 아이돌이 아닌 DJ 제아애프터로 출전한 만큼 첫 방송과 달리 반전 있는 모습 계속적으로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문준영이 소속된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18일 정오 1년3개월 만에 베스트 앨범을 통해 신곡 ‘컨티뉴’로 컴백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