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니가 나였더라면’ 음원·M/V 공개

입력 2015-09-16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노지훈이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노지훈은 1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음반 ‘感(감)’과 타이틀 곡 ‘니가 나였더라면’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약 1년 7개월의 긴 공백을 깨고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을 통해 가을남자로 돌아온 노지훈은 감성 깊은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컴백, 지금까지 활동과는 또 다른 농익은 성숙함으로 음악 팬들의 두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노지훈의 컴백 타이틀 곡 ‘니가 나였더라면’은 사랑하는 그녀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가사로 옮긴 R&B 팝 장르의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에 노지훈의 달콤한 음색이 녹아 든 설렘 충만한 러브송이다.

인기 프로듀서인 브레드비트(BREADBEAT), 신효, 원더키드(WONDERKID)가 공동 작곡하고 그룹 에이트의 멤버 백찬(Luvan)이 작사를 맡았다. ‘니가 나였더라면 널 사랑하지 않고는 못 살아’, ‘내가 너였더라면 난 나란 남자를 선택했을 거야’등 벅찬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내 감미로움을 더한다.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눈은 보이지 않지만 순수한 내면을 가진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해버린 노지훈의 달콤한 러브스토리가 그려졌다. 노지훈이 직접 신인 여배우 차세영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