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배우 우효광과 열애 공식 인정 “자연스러운 연인”

입력 2015-09-16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추자현 측이 중국 배우 우효광과의 열애와 관련 공식 입장을 밝혔다.

추자현, 우효광 소속사 화몽 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추자현 측은 "평소 팬들에게 가장 먼저 연인을 공개하고 싶었던 추자현은 지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녹화를 진행하던 중 자연스럽게 현재 교제 중인 사실을 이야기하게 됐고, 방송이 되기 전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열애 사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며 "두 배우의 교제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추자현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추자현, 위쇼우광의 소속사인 화몽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추자현의 웨이보에 게재된 글에 대한 공식 입장입니다.

웨이보에 게재된 것과 같이 현재 추자현과 중국 배우 위쇼우광(于晓光, 35)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팬들에게 가장 먼저 연인을 공개하고 싶었던 추차현은 지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녹화를 진행하던 중 자연스럽게 현재 교제 중인 사실을 이야기하게 됐고, 방송이 되기 전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열애 사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추자현과 위쇼우광은 더 노력하는 배우로, 팬들에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배우의 교제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