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신곡 ‘또 다시 사랑’ 티저 공개… 감성 넘치는 후렴구

입력 2015-09-18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품 발라더' 임창정이 가을 감성을 저격할 신곡 '또 다시 사랑'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임창정은 18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nhmedia2013)을 통해 '또 다시 사랑'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티저 영상은 색상부터 흑백 모노톤으로, 이번 앨범이 어떤 느낌인지를 대변한다.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로 시작돼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이어지며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비록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그것 만으로도 '또다시 사랑' 전곡과 뮤직비디오 전편에 대한 기대를 키우기에 충분하다.

소속사 NH미디어는 "이번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를 더 높이기 위해 발매를 일주일 연기했을 정도로 공을 들였는데,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그 실체를 드러내게 됐다"며 "임창정 본인도 전곡의 작사, 작곡을 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애착이 크다. 최선을 다한 만큼 대중의 만족도도 높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 자정에 공개될 임창정의 첫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또 다시 사랑'은 샤이니, 신화, 플라이투더스카이, 보아, 유키스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멧돼지'와 임창정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지난 7일 선공개된 '그대라는 꿈'으로 실시간 차트 1위에 '명품 발라더'의 명성을 입증한 임창정은 22일 자정 첫번째 미니앨범 '또다시 사랑' 발표 이후 음악 방송에 매진하기 보다는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방송 무대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