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조현재 테러당하는 장면… ‘최고의 1분’ 등극

입력 2015-09-18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팔이’ 조현재 테러당하는 장면… ‘최고의 1분’ 등극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박신우,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조현재가 테러당하는 장면이 순간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17일 방송된 14회분에서는 한신그룹 회장자리에 앉아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한 여진(김태희 분), 그리고 순식간에 ‘부군’이라는 호칭과 함께 VIP 대접을 받게 된 태현(주원 분)의 모습도 그려졌다. 특히 태현은 이과장(정웅인 분)을 통해 의사들이 어머니(김나운 분)수술실에 못 들어간 이유가 여진의 수술 때문이었음을 알고는 충격에 빠졌다.

그런가 하면 검찰에 붙잡혀 있다가 나오던 도준(조현재 분)이 미리 기다리고 있던 채영(채정안 분)과 통화하는 모습, 그러다 그가 의문의 사나이에게 테러당할 당시에는 순간최고시청률로 26.4%까지 치솟았다. 더구나 그가 한신병원 차에 실려가면서 다음 방송분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또 ‘용팔이’ 전체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기준으로 20.9%(서울수도권 기준 22.3%)를 기록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용팔이’ 14회 방송분에서는 도준을 향해 치밀한 복수를 시작한 여진, 그리고 어머니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알고는 괴로워한 태현의 모습이 그려지며 관심을 이끌어냈다”라며 “과연 남은 방송분 동안 이들이 서로의 선택에 대해 어떤 결정을 하면서 긴장감을 높이게 될지 관심있게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한편 ‘용팔이’는 높은 인기와 숱한 화제를 낳으며 최근 2회 연장을 결정, 10월 1일 18회로 종영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