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소녀시대 ‘The Boys’ 커버댄스 ‘색다른 도전’

입력 2015-09-18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오마이걸 (OH MY GIRL) 멤버들이 소녀들의 취향 저격 신개념 리얼리티 MBC뮤직 ‘오마이걸 캐스트’에서 k-pop을 이끄는 대표 걸 그룹 소녀시대의 ‘The Boys‘ 커버댄스에 도전했다.

18일(금) 저녁 7시에 방송되는 ‘오마이걸 캐스트’ 5회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끈 대표 걸 그룹 소녀시대의 ‘The Boys’ 커버댄스에 도전한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존의 청순하고 소녀 같은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렬하고 파워풀한 여전사로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오마이걸은 소녀시대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데뷔 이후 이례적으로 파격적인 의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2011년 발매된 소녀시대 정규 3집 타이틀 곡 ‘The Boys’는 소녀시대가 여성을 대표해 세상의 모든 남성에게 ‘자신감을 갖고 용기를 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소녀시대만의 차별화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곡이다.

지난 2회에 방송되었던 원더걸스의 ‘Tell Me’ 깜찍한 커버댄스에 이어 이번에는 카리스마 넘치고 파워풀한 여전사로 변신한 오마이걸은 그동안 지니고 있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카리스마와 섹시미까지 더해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 캐스트’는 데뷔 5개월 차 신인 걸 그룹 오마이걸이 처음으로 도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백주부 레시피 따라 하기, #K-pop 커버댄스 #애견카페 1일 체험, #단합심 훈련, #뷰티 노하우 등 최근 SNS 속 핫 트렌드를 멤버들이 직접 경험하고 시청자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신개념 취향저격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마이걸의 파격적인 소녀시대 커버 무대는 18일(금) 저녁 7시에 방송되는 ‘오마이걸 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W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