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육룡이 나르샤’ 대본 인증샷 공개…‘사극 분장이 반가워’

입력 2015-09-21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신세경이 대본 신증샷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오늘 오전에 자신의 SNS에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s8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 대본을 들고 셀카를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신세경은 SBS 새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여주인공 분이 역을 맡았다. 조선 건국을 둘러싼 여섯 인물의 이야기를 그리는 이번 작품은 드라마 '뿌리깊은나무'의 프리퀄 드라마이다. 신세경이 혼란 가득한 고려 말에 열혈 백성 '분이'를 어떻게 표현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근 박상연 작가는 기자간담회에서 “대본을 쓸 때면 이제 목소리가 들릴 정도다. 안정감 있고 믿음직한 배우”라고 신세경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문경, 마산 등 지방에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당찬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선덕여왕', '뿌리깊은나무'를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와 '뿌리깊은나무' 신경수 감독이 만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신세경은 MBC '선덕여왕' SBS '뿌리깊은 나무'에 이어 김영현 박상연 작가와 세 번째 만남을 이어간다. 10월 5일 밤 10시 첫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