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걷는 남자’ 조토끼 입덕 영상…그의 필모가 한눈에

입력 2015-09-21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늘을 걷는 남자’ 조셉 고든 레빗의 팬이 만든 ‘조토끼(조셉 고든 레빗의 별명)’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연기경력만 28년 차 베테랑 배우 조셉 고든 레빗은 ‘인셉션’ ‘다크 나이트 라이즈’ 등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일약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이번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셉 고든 레빗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팬심 영상은 조셉 고든 레빗의 대표작을 4분 40초 가량의 짧은 시간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다. 마치 영화 소개 프로그램의 한 코너처럼 완벽하게 제작된 이번 영상은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영상에서 조셉 고든 레빗은 ‘인셉션’ ‘프리미엄 러쉬’ 등 대부분의 위험한 장면을 스턴트 없이 소화, 몸을 아끼지 않는 투혼으로 상처를 쿨하게 넘기는 모습 등 작품에 대한 열정을 담아내 관객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조셉 고든 레빗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조토끼 심쿵 연대기’ 영상은 올 하반기 스크린에 펼쳐질 그의 위대한 도전 ‘하늘을 걷는 남자’의 기대감까지 상승시키게 한다.

한편 높이 412m, 길이 42m, 폭 2cm 위를 걷는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하는 한 남자의 위대한 스토리를 담은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는 10월 22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