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마코리아, 가을철 지친 피부에 좋은 세럼(Serum) 3종 출시

입력 2015-09-21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 www.gemmakorea.com)는 가을철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세럼(Serum)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우선 ‘히아론 세럼(Hyalon Serum)’은 바이오 히아루론산의 보습 보호막으로 민감하고 건조하여 당기는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며, 피부 속 수분 레벨을 높여주는 바이오 보습 세럼이다. 악건성 피부의 NMF를 구조적으로 보강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면서도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가꿔준다.


‘비타-씨 세럼(Vita-C Serum)’은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에 고순도 천연 비타민 C를 공급하여 탄력을 높이고 피부결을 개선하며 맑게 하여 건강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영양이 풍부한 곡물 추출물, 식물성줄기세포활성화제, 각종 식물성 추출물과 바이오 성분들이 스트레스오 스킨 에이징(Skin Aging) 등으로 윤기를 잃고 쳐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높여 주고 염증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리커버리 세럼(Recovery Serum)’은 천연식물성 오일들의 풍부한 영양으로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산뜻하게 가꿔주며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빠르게 강화하여주고 진정시켜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탄력을 잃고 늘어진 피부를 되살려주는데 도움을 준다.

젬마코리아 이우종 대표는 “이 제품들은 곡물의 발효숙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의 면역력을 길러주고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등 피부에 아주 좋은 제품이다”며 “세럼(Serum) 3종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문의: ㈜젬마코리아 (1899-4765 / www.gemmakorea.com)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