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얼굴’의 김소현 왜 인기 끄나 했더니

입력 2015-09-23 1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직캠 영상 15만건 훌쩍…비결은 메이크업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공개한 아이돌 배우 김소현의 직캠 영상이 조회수 15만 건을 단숨에 뛰어 넘었다.

도플갱어 컨셉트의 이 영상은 촉촉하고 청순한 ‘워터 김소현’과 앙큼 도도한 룩의 ‘잉크 김소현’이 첫 만남을 가지며, 후아유의 ‘은비-은별’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영상 속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두 김소현의 메이크업 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시크한 무드의 ‘잉크 김소현’은 ‘페리스 잉크 드롭 비비’ 와 ‘페리스 잉크 더 촉촉’을 사용해 기존의 소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앙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소현 애정템으로 불리는 ‘페리스 잉크 드롭 비비’는 잉크의 지속과 발색을 그대로 구현해, 한 방울로도 감쪽같은 커버와 완벽한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은 물론 피부 정화에 도움이 되는 헝가리 워터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청순한 소녀 컨셉트의 ‘워터 김소현’은 ‘페리스 워터 촉촉 쿠션’과 ‘페리스 틴트 워터’를 사용해 수분을 머금은 무결점 피부를 보여줬다. ‘페리스 워터 촉촉 쿠션’은 쉐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하여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완벽한 보습 효과 부여한다. 센텔라추출물과 티트리 에센스 성분이 민감성 피부를 단숨에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SPF50+ PA+++), 미백, 주름 3중 기능을 모두 탑재하여 쿠션 하나 만으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 마무리부터 메이크업까지 완성해준다.

김소현의 도플갱어 영상은 클럽클리오 공식사이트(www.clubclio.co.kr)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