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권상우 “손태영 보고 매일 반한다” 무한애정

입력 2015-09-24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3’ 권상우 “손태영 보고 매일 반한다” 무한애정

‘한국의 브란젤리나’로 통하는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닭살애정행각 스토리가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최강 콤비다운 찰진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배꼽 잡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권상우는 아내 손태영과의 깨소금 쏟아지는 결혼생활 이야기를 풀어놔 관심을 모았다. 권상우는 “어딜 다니더라도 ‘저 여자 괜찮은데?’싶으면 내 와이프다. 매번 설렌다”며 팔불출의 모습으로 주변의 원성을 샀다. 이에 성동일은 “저 부부는 거의 19금이다. 만나면 일단 안는다”면서 부러움 섞인 증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이날 권상우는 ‘상남자’ 이미지와 정 반대되는 의외의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기를 보느라 며칠 밤을 새고 쓰러진 적이 있다”고 밝힌 데 이어 “기저귀가 잘 말렸을 때 쾌감이 있다”면서 즐거워하는 등 ‘육아 신’의 모습을 드러낸 것. 성동일은 “상우가 되게 가정적이었는데 영화를 하면서 슬슬 집에 거짓말을 하기 시작했다”고 폭탄발언을 터뜨려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이에 권상우-손태영 부부의 알콩달콩한 결혼생활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은 오늘(24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