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어른’ 김상중 눈시울 “다시 태어나면 내 부모님 부모 되고파”

입력 2015-09-24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쩌다 어른’ 김상중 눈시울 “다시 태어나면 내 부모님 부모 되고파”

배우 김상중이 부모님 생각에 눈시울을 적셨다.

24일 저녁 8시 방송되는 O tvN ‘어쩌다 어른’에서 김상중은 '부모와 자식 노릇, 어느 것이 더 힘들까'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다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을 밝혔다.

김상중은 "아들이 올해 스물 세 살이 됐는데, 어느 노릇이 더 힘든지 답을 찾기 어렵다"며 "내가 다시 태어나면 내 부모님의 부모가 되고 싶다는 생각은 한다. 나한테 잘해주신 부모님께 내가 잘해드리고 싶다"는 말로 돌아가신 부모님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한위는 드라마 촬영 중 아버지가 위중하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던 기억, 자녀들 교육에 대한 부모로서의 가치관 등을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남희석과 서경석, 양재진 등 출연자들은 "자식은 효도 못 했다는 죄책감 때문에, 부모는 자식한테 해 주는 것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모두 어렵다"며 애써 눈물을 삼키며 진중한 대화를 이어간다.

특히, 남희석은 모처럼 아버지와 통화를 하며 "사랑해요.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뜨거운 마음을 표현해 스튜디오를 눈물 바다로 만들기도. 이본은 "딸이다 보니 엄마와 딸의 관계에서 더 많은 걸 느껴왔는데, 아버지의 사랑도 정말 멋있다"며 눈물을 훔쳤다.

시민들이 부담 없이 고민과 속마음을 털어놓는 '한 평의 방' 코너에서는 부모로서, 자식으로서, 부모이면서 자식으로서 살아가는 솔직담백한 고백들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할 예정이다. 평균 나이 45.5세 출연자들의 거침 없는 공감 토크 ‘어쩌다 어른’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O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O 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