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파 배우 김진근 ‘치인트’ 출연 확정… 한교수 役

입력 2015-09-24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파 배우 김진근이 ‘치즈인더트랩’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24일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에 따르면 김진근은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 연출 이윤정 / 제작 에이트웍스)에 한교수 역으로 출연한다.

김진근이 연기하는 한교수는 경영학과 ‘국제마케팅’ 과목을 맡아 매력만점 꿀강의로 선착순 수강신청에서 0.3초 만에 신청을 마감시켜버리는 최고의 인기대학교수다.

같은 대학 ​비인기 강교수. 일명 '강마녀' 역할을 맡은 배우 황석정과 고향 친구지만 확연히 대비되는 캐릭터로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김진근은 한교수 역할을 통해 20대 대학생들과 좌충우돌 캠퍼스 라이프를 그리며 극에 어떤 재미와 신선함을 불어넣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배우 김진근은 영화 ‘백프로(2014)’ ‘톱스타(2013)’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2015)’ ‘불꽃속으로(2014)’ ‘부탁해요 캡틴(2012)’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강렬한 연기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다.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김기방, 황석정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