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조현재♥채정안, 극적 재회…위기의 부부 해피엔딩?

입력 2015-09-24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팔이’ 조현재♥채정안, 극적 재회…위기의 부부 해피엔딩?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조현재와 채정안이 헬기착륙장에서 극적으로 재회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이들 부부의 앞날이 과연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채영(채정안)이 초조한 모습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모습과 더불어, 뇌수술을 받고 아직 치료가 채 끝나지 않은 도준(조현재)이 앰뷸런스 앞에서 환한 얼굴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용팔이’는 지난 방송에서 대정그룹 최회장(고인범)이 아들을 죽음으로 몬 도준을 살려두지 않겠다며 여진(김태희)과 한신그룹을 상대로 전쟁을 선포한 내용이 전개된 가운데, 여진이 그럴 수 없다고 응수하며 ‘한도준 쟁탈전’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도준은 현재 여진에 의해 제한구역에 감금돼 있어 자기 의지로는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는 상태이기에 그의 운명은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을 만큼 위태로운 상황에 놓였었다.

그런 가운데 포착된 도준의 재기는 누군가 여진 몰래 그를 돕고 있음을 짐작케 하며 그 주인공은 과연 누굴지에 대해서도 호기심을 높이는 상황. 24일 방송되는 ‘용팔이’ 16회에서는 이 주인공과 더불어 도준-채영 부부의 운명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대정그룹에 맞서 사활을 걸고 한신그룹을 지키기 위해 전쟁에 뛰어든 여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또한 쫄깃한 전개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