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니가 나였더라면’ 첫 방송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15-09-24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으로 활동 중인 가수 노지훈이 첫 방송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24일 오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의 컴백 첫 주 방송활동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 노지훈은 설렘과 긴장감 가득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무대에 올라 노련미 넘치는 무대매너와 가창력을 뽐내 현장을 찾은 팬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아냈다.

녹화를 마친 노지훈은 "평일 오전부터 응원하러 와주신 팬 분들께 정말 감사 드린다. 긴장이 많이 되는데 덕분에 정말 큰 힘이 됐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또한 3년만에 이뤄진 노지훈의 KBS 입성기 역시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더했다. 올해 신곡 '나가 나였더라면'을 통해 데뷔 3년만에 KBS 무대를 처음으로 밟은 노지훈은 컴백이자, KBS 데뷔무대를 함께 치루는 의미 깊은 기회를 잡게 됐다.

컴백 무대 전 노지훈은 떨리는 모습을 드러내며 "5년전 KBS 뮤직뱅크에 방청객으로 와본 적은 있다. 그때 객석에 앉아서 '언젠가 저 무대에 서고 말꺼야' 라는 다짐을 했었는데 정말 신기하다"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한편 노지훈은 당분간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