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최시원, 주사도 이정도면 역대급 ‘만취콤비’

입력 2015-09-24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정음과 최시원이 천하무적 만취콤비로 변신했다.

24일 4회 방송을 앞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측은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된 황정음(김혜진 역)과 최시원(김신혁 역) 커플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서울 모처의 한 포장마차에서 촬영된 본 장면은 황정음과 최시원이 죽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리얼한 만취 연기를 펼쳤다. 눈동자가 쏟아질 듯 부릅뜬 눈의 최시원과 취기가 올라 흥이 난 듯 방긋 방긋 웃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길바닥이 안방인 마냥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 통화를 하는 황정음과 이를 말리는 최시원의 애절한 포즈가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오랜 친구처럼 술잔을 기울이는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모습이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관계자는 “늦은 밤까지 이어진 촬영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황정음과 최시원은 실제인지 촬영인지 헷갈릴 정도로 주거니 받거니 만취 연기 대결을 펼쳐 촬영 현장은 웃음을 참느라 곤욕이었다”며 “앞으로 황정음과 최시원이 만들어낼 유쾌한 웃음 콤비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24일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