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일본 프로모션 성황리 마무리… 일본 팬들 사로잡았다

입력 2015-09-24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이 일본 도쿄에서 앨범 프로모션의 파이널 이벤트로 개최한 콘서트에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성황리에 공연을 끝마쳤다.

지난 23일 틴탑은 일본 도쿄에서 'TEEN TOP SPECIAL LIVE 2015 REQUEST AWARDS IN JAPAN '을 개최해 틴탑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일본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번 공연은 도쿄, 요코하마,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등 일본의 주요 도시에서 대대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내추럴 본 틴탑’ 앨범 프로모션의 파이널 이벤트로 개최된 것으로 팬들이 직접 듣고 싶은 음악과 보고 싶은 무대를 인기 투표, 선정된 20여 곡으로 세트리스트를 채우는 등 특별한 공연으로 팬들을 만났다.

이날 공연에서 일본의 팬들이 선정한 가장 보고 싶은 틴탑의 무대 1위는 9863표 라는 엄청난 득표수 받은 ‘TO YOU’ 로 꼽혔다.

또한 앨범 프로모션 기간 중 틴탑은 타워레코드 KPOP 앨범 주간 차트(9월7일~13일 집계)에서 최다 음반 판매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내 틴탑의 놀라운 인기와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틴탑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쿄에서 개최되는 한일축제한마당에 출연하며, KBS2 ‘불후의 명곡’,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씨름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KBS2 아이돌 노래자랑 등 다양한 추석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