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도플갱어’ 기은세, 호텔 스위트룸 뺨치는 럭셔리 하우스 공개

입력 2015-10-01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기은세가 패션앤 ‘팔로우 미6’에서 역대급 럭셔리 라이프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패션앤(FashionN)에서 1일 오후 9시 방송하는 ‘팔로우미 6’는 ‘Follow her’ 코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Follow her’는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의 패션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는 코너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수지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기은세의 일상이 공개된다. 기은세는 SNS에서 약 3만 8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기은세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부터 모던한 느낌이 물씬 나는 주방, 카페를 연상케하는 테라스 등 호텔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스위트룸 같은 집을 직접 공개할 예정. 지켜보던 MC 아이비와 지나, 황승언 모두 입을 다물지 못 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직접 제작한 슈즈룸에 100켤레에 육박하는 화려한 색상의 구두가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본 아이비는 “지금은 많이 팔았지만 나도 꽤 된다”며 귀여운 경쟁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Follow her’에는 기은세의 단계별 뷰티팁도 만나볼 수 있다. SNS에서 수없이 질문 받은 제품뿐만 아니라 물광 연출 기초케어부터 투명 메이크업까지 직접 선보이는 기은세의 내추럴 뷰티팁이 낱낱이 공개된다.

사진|패션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