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이상윤, 키스 직전 스틸컷…러브라인 급진전?

입력 2015-10-02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M

최지우와 이상윤의 키스 직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처스) 공식 페이스북에 최지우(하노라 역)와 이상윤(차현석 역)의 키스 직전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일(금) 저녁 8시 30분 11화 방송.

공개된 사진에서는 최지우와 이상윤이 바에 앉아 와인잔을 기울이며 평소와는 달리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최지우와 이상윤은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와인잔을 부딪히고 급기야 서로의 입술이 가까워지는 장면까지 연출해내며 11화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두번째 스무살’ 제작진은 “사진으로 먼저 공개된 하노라와 차현석의 키스 직전 모습이 과연 현실 상황일지 아닐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린다"며 "11화에서는 차노라 커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짜릿한 로맨스 장면이 많이 담겨있다. 서로에 대해 두근거리는 감정을 확인해 가는 하노라와 차현석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외에도 11화에서는 노라가 이혼을 선언하자 가슴이 쿵 내려앉은 우철(최원영)이 노라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 또 우철과 불륜관계에 있는 이진(박효주)이 친구처럼 반말로 편하게 대화하는 노라와 현석을 보고 이상한 직감에 사로잡히며 더욱 쫄깃한 스토리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청춘 응답 프로젝트 ‘두번째 스무살’은 늦은 나이에 대학에 입학해 15학번 새내기가 된 여주인공 ‘하노라’의 생기발랄한 캠퍼스라이프를 그린 드라마.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손나은, 김민재, 박효주 등 매력만점 배우들의 열연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