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첫 솔로 타이틀 곡 ‘I’ 뮤비 오늘(3일) 정오 선공개

입력 2015-10-03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강 보컬리스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I’(아이)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이 오늘 전격 공개된다.

태연은 3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신곡 ‘I’의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오픈,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차원이 다른 영상미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역대급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으며, 지난 2일에는 SM이 론칭한 애플리케이션 ‘everyshot’을 통해 태연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직접 찍은 18초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는 등 태연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은 연일 높아지고 있다.

또한 태연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솔로 앨범 활동에 나서 음악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I’(아이)의 전곡 음원은 7일 0시에 공개되며,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ㅣ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