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캣츠비’ 손동운 “‘비스트’ 멤버들과 뮤지컬 이야기 한다”

입력 2015-10-07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대한 캣츠비’ 손동운 “‘비스트’ 멤버들과 뮤지컬 이야기 한다”

비스트 멤버 손동운이 팀원들과 뮤지컬 이야기를 한다고 밝혔다.

7일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50 삼성빌딩 한빛예무단에서 열린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연습실 현장 공개에는 손동운 다나 선우 이병준 등이 참석했다.

극중 타이틀롤을 맡은 손동운은 “우리 멤버들도 뮤지컬을 많이 하는데 서로 조언을 하기 보다는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편”이라고 말했다.

‘위대한 캣츠비’를 누구보다 자랑하고 있다는 그는 “멤버들에게 최고의 스태프들과 배우들과 하게 돼서 영광이라고 말하고 있고 멤버들 역시 ‘너가 믿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화 형을 보면서 많이 연습을 한다. 강기둥 형은 정말 이름대로 기둥처럼 연습실 중심에서 서서 많이 도와주고 계시다. 보고 배워서 나 역시 좋은 ‘캣츠비’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웹툰 작가 강도하의 인기작인 동명웹툰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사랑에 대한 미련과 집착을 뮤지컬적 언어와 무대적 상상력으로 풀어냈다. 변정주 연출이 연출을 맡았고 손동운(비스트), 정동화, 강기둥, 이규형, 문성일, 김영철, 선우, 이시유, 다나, 유주혜, 이병준, 김대종, 제나, 김송이가 출연한다. 11월 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