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오픈 1주년 행사…배우 만나고 클럽파티 즐기자

입력 2015-10-13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 월드타워(이하 월드타워)가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1st MOVIE NIGHT’는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무비 파티로 행사 당일 저녁8시부터 영화 관람을 시작으로 배우 무대인사와 클럽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월드타워의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당일 저녁8시 월드타워 10층에 위치한 ‘수퍼플렉스G’에서 관람하는 영화는 개봉 예정작인 ’특종: 량첸살인기’다. ‘특종: 량첸살인기’는 ‘특종인줄 알았던 보도가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깨달은 기자가 이를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의도와는 다르게 사건은 종잡을 수 없을 정도로 커져 버리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전작 ‘연애의 온도’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노덕 감독의 차기작으로 영화 상영 후에는 노덕 감독과 출연배우 조정석, 이하나, 배성우의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무대인사 후, 밤10시부터는 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시네파크’에서 ‘클럽파티’가 진행된다. 줄리안의 DJING, DJ DOC의 공연과 함께 클라우드 맥주 제공 및 다양한 경품증정 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1st MOVIE NIGHT’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차원천 대표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플렉스로서 차별화된 시설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멀티플렉스의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며 “’월드타워’ 오픈 1주년은 고객의 관심 덕분”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2014년 10월 15일 오픈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21개 스크린, 4600여석의 좌석의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로, 특히 ‘수퍼플렉스G(21관)’의 스크린은 가로 34m, 세로 13.8m의 세계최대 사이즈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