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우결’ 중국 팬 위해 깜찍 애교…러블리한 액션 여신

입력 2015-10-14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소연, ‘우결’ 중국 팬 위해 깜찍 애교…러블리한 액션 여신

배우 김소연이 중국 팬들에게 최근 근황을 전했다.

김소연은 14일 오후 자신의 웨이보에 “결방에^^*아쉬워하셔서^^~~살짜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4’의 지난 방송이 2015 KBO 준플레이오프 중계 때문에 결방되자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김소연이 직접 촬영 대기 시간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커피를 마시는 옆모습과 브이를 하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통해 미모를 뽐냈다. 또한 웃는 이모티콘(^^*)이 가득한 글도 함께 게재해 애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중국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김소연은 최근 배우 곽시양과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 부부로 활약 중이다. 이 커플은 한국에서는 시소 커플로 중국에서는 양안 부부(눈호강 커플)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다. 특히 중국에서는 김소연의 웨이보 팔로워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물론, 부부의 팬카페까지 개설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

21년간 배우로서 카리스마 넘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던 김소연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 시즌4’에서는 따뜻하면서도 순수한 리얼 매력을 선사하는 점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 – 시즌 4’에서는 김소연과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정경호, 윤현민, 이시언, 이수지 등이 조용한 신혼집에 급습한 내용이 방송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김소연 웨이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