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 오디오 티저 공개…기대감 ↑

입력 2015-10-16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 오디오 티저 공개…기대감 ↑

가수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6일 오전 JYJ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XIA준수 미니앨범 ‘꼭 어제’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서정적인 감성의 ‘꼭 어제’를 시작으로 각기 다른 여덟 가지 색깔을 지닌 8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은 오디오 티저가 공개되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속 타이틀 곡 ‘꼭 어제’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선율과 XIA준수의 감성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져 짙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10초가량의 짧은 음원 공개에도 팬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어, 파워풀한 일렉트로닉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OeO’는 댄스와 함께 선보일 XIA준수의 라이브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그 밖에도 어반 알엔비 곡인 ‘미드나잇 쇼(Midnight Show)’와 감성 발라드인 ‘토끼와 거북이’, 힙합 비트의 ‘비단길’까지 다양한 매력의 곡이 소개됐다.

또한, 이전 앨범들의 타이틀 곡이었던 ‘타란탈레그라’, ‘인크레더블’, ‘꽃’은 어쿠스틱 버전으로 리메이크 됐다. 오리지널 버전과 어떻게 다른 매력을 줄지 완곡 음원을 기대케 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물론 오디오 티저까지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XIA준수의 새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19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