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장윤주, 외모콤플렉스女에 힐링허그…현장 눈물바다

입력 2015-10-19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장윤주, 외모콤플렉스女에 힐링허그…현장 눈물바다

톱모델에서 영화배우로 데뷔한 장윤주가 SBS ‘힐링캠프-500인’에서 자작곡을 부르며 가수로서의 다재 다능함을 뽐낸다.

19일 방송되는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는 장윤주 편이 방송되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00인의 MC를 사로잡은 장윤주의 반전매력 3종 세트가 공개됐다.

장윤주는 톱모델로 활약하며 두 개의 음반을 내기도 한 가수이기도 하다. 장윤주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평범하고 싶은 자신의 얘기를 담은 자작곡 ‘아임 파인’(I’m Fine)을 직접 키보드를 치며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장윤주는 노래를 부른 전후로 아들처럼 자랐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와 19년차 모델 생활의 얘기를 풀어내며 모두를 귀 기울이게 했다.

특히 장윤주는 자신에게 스타일링을 부탁한 한 여성 MC에게 진심이 담긴 허그를 선물하기도 했다. 장윤주는 어릴 때 친구들의 놀림으로 외모에 자신감이 부족한 이 여성 MC의 사연을 듣고 난 뒤 “헤어스타일 먼저 변화를 주자”는 현실적인 조언을 했고, 자신 역시 초등학교 3학년 때 실수로 앞니가 부러져 중학교 3학년 때까지 앞니가 없이 살았음을 고백했다.

그는 “어느 순간 친구들이 웃을 때 더 웃긴 표정을 짓자고 생각했다. 내 예능 감이 거기서 온 것 같다”고 말해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를 환기 시켰고 “스스로를 인정하고 사랑했으면 좋겠다. 내가 좀 가서 허그를”이라며 여성 MC를 꼭 안아줘 스튜디오는 함께 폭풍 눈물바다가 됐다.

무엇보다 장윤주는 자신을 당혹스럽게 하는 MC 서장훈에게 터치를 하며 앙탈을 부리는가 하면 시종일관 진지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어법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우며 500인의 MC를 매료시켰다는 후문.

‘힐링캠프’ 장윤주 편은 19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