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블록버스터 ‘인천상륙작전’ 출연…이범수-리암 니슨과 호흡 ‘기대감 ↑’

입력 2015-10-19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정재, 블록버스터 ‘인천상륙작전’ 출연…이범수-리암 니슨과 호흡 ‘기대감 ↑’

배우 이정재가 영화 ‘인천상륙작전’ 출연을 확정했다.

19일 한 매체는 “이정재가 최근 영화 ‘인천상륙작전’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며 “최근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이재한 감독과 시나리오 의견 조율을 마치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보도했다.

‘인천상륙작전’은 1950년 9월 15일 국제연합군(UN군)이 맥아더의 지휘 아래 인천에 상륙해 6·25전쟁의 전세를 뒤바꾼 군사작전인 인천상륙작전을 그린 영화다.

‘인천상륙작전’은 전쟁실화 블록버스터로 인천상륙작전의 발판이 된 일명 X-RAY 첩보작전과 팔미도 작전을 아우른다.

앞서 ‘테이큰’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영국 출신 배우 리암 니슨이 맥아더 장군 역으로 확정지었으며 배우 이범수 역시 북한군 역할을 맡아 출연한다. 이정재는 해군 대위 역할을 맡는다.

‘인천상륙작전’의 주요 캐스팅이 공개되자 이정재-이범수-리안 니슨의 조합이 어떠한 시너시 효과를 낼 지 기대가 증폭되고 잇다.

한편 ‘인천상륙작전’은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올 하반기 촬영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