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베이CC, 다문화 가정 합동 결혼식 열어

입력 2015-10-20 1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솔트베이 골프클럽

사진제공|솔트베이 골프클럽

▲솔트베이GC, 다문화 가정 합동결혼식 열어

친환경 대중골프장 솔트베이GC(대표이사 박상태)는 18일 시흥시와 함께 ‘시흥시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베트남, 필리핀 여성과 다문화 가정을 꾸렸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예식을 올리지 못한 3쌍의 부부가 초대됐다. 솔트베이 골프장은 예식에 필요한 시설을 비롯해 식사와 피로연, 드레스와 결혼 사진첩 등 일체를 지원했다.

시흥시 외국인 복지관 최변재 관장의 주례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은 인근 장곡고등학교 합창단이 축가를 불러 의미를 더했으며, 함진규 새누리당 의원, 윤태학 시흥시의회 의장 등 많은 지역 인사가 참석해 훈훈한 덕담으로 제2의 출발을 하는 부부를 격려했다.

솔트베이GC 김상영 지배인은 “시흥은 전국에서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의 비율이 가장 높은 도시로 이번 합동결혼식은 다문화가족에 대한 편견이나 선입견을 버리고 하나가 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솔트베이GC는 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원은 물론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골프존쇼핑 모바일앱 다운로드 2만5000건 돌파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은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수 2만5000건을 돌파와 앱 출시 한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핑 모바일 앱은 오픈 첫 주 점유율 4%대에 그쳤지만, 2주차 14%, 3주차에 20%에 이어 한 달만에 점유율 35%를 기록하며 2만5000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골핑은 앱 출시 한 달을 기념해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골프용품을 최대 90% 할인해 주는 ‘타임세일’을 지속 실시한다. 타임세일은 골핑 앱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골핑 앱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 ‘페이나우 간편결제’를 통해 결제할 경우 1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또 10월 말까지 골핑 앱 오픈 소식을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 후 댓글로 URL과 축하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밸리 4인 라운드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골핑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골핑’을 검색한 후 설치하면 되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통합 ID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로그인 가능하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