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 패밀리’ 유선-민아, 이렇게 섹시한 모녀 봤나? 눈이 호강

입력 2015-10-22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새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 안방 남심을 무장해제 시킬 핫한 모녀가 출격한다.

유선(이도경 역)과 민아(백현지 역)가 시청자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책임질 엄마와 딸로 등장하는 것.

사진 속에는 쇼핑에 나선 두 사람의 즐거운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도무지 모녀 사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선을 강탈하는 이들의 비주얼은 그동안과는 다른 느낌의 모녀 캐릭터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극 중 친구를 방불케 할 만큼 친밀한 도경(유선 분)과 현지(민아 분)는 언제 어디서나 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게 일상다반사인 모녀라고. 무엇보다 미모와 각선미는 물론 당찬 성격과 세련미 넘치는 패션센스까지 판박이인 이들의 활약이 안방극장을 어떻게 사로잡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도 첫 만남부터 화기애애했던 유선과 민아는 촬영을 거듭할수록 서로를 향한 무한 애정을 발휘하고 있다. 올 초 딸을 출산한 유선은 “극 중 도경과 현지같은 모녀 사이를 꿈꿔왔던 만큼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함께하게 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민아는 유선에게 “언니”라 부르며 살뜰하게 챙겨 유선의 사랑을 더욱 톡톡히 받고 있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뽐내게 될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

우월한 유전자의 모녀 유선과 민아를 만나볼 수 있는 MBC 새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오는 11월 중 ’그녀를 예뻤다‘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태원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