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준수 ‘꼭 어제’ 라이브 무대 23일 오후 11시 최초 공개

입력 2015-10-23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는 가수 XIA 준수의 새 앨범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피키캐스트의 음악 라이브 채널 피키라이브는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XIA준수의 라이브 무대 촬영을 진행했으며, XIA 준수는 ‘꼭 어제’를 포함해 총 3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피키라이브는 그간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XIA 준수의 무대인데다가 새 앨범 타이틀곡 ‘꼭 어제’의 첫 라이브 무대라 더욱 의미가 크다. 이에 촬영진도 XIA 준수의 LIVE 무대에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담아내기 위해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였다.

XIA 준수는 “콘서트 외에 다른 무대에 설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렇게 피키캐스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오늘 이 무대를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피키라이브 XIA 준수 편'은 23일 오후 11시 피키캐스트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피키라이브는 그 동안 밴드 혁오, 가수 한영애, 노라조 밴드 등 다양한 가수들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피키캐스트 음악 라이브 채널로 이후에도 많은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