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김고은과 듀엣곡 예고… ‘역대급 콜라보’

입력 2015-10-23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승훈, 김고은과 듀엣곡 예고… ‘역대급 콜라보’

배우 김고은이 가수 신승훈과 함께 듀엣곡을 발표한다.

신승훈의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2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D-6 많이 궁금하셨죠? 승훈님과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인 분은 바로 배우 김고은님입니다! ^^ 두 분의 케미 돋는 듀엣곡, 기대하셔도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김고은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신승훈이 9년만의 정규 앨범 11집 ‘아이엠 앤 아이엠(I am…&I am)’으로 컴백을 알린 가운데, 이번 앨범의 듀엣곡 파트너로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신승훈은 김고은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며 듀엣 파트너가 김고은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신승훈의 러브콜로 함께 하게 된 김고은은 이미 연예계에서는 숨겨진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그동안 파트너들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신승훈과의 강력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발라더’ 신승훈과 충무로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여배우 김고은과의 만남에 가요계를 비롯한 연예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승훈은 데뷔 25주년을 맞아 9년만의 정규 11집 ‘아이엠 앤 아이엠(I am…&I am)’을 발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역대급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번 11집은 Part1 ‘아이엠(I am...)’, Part2 ‘앤 아이엠(&I am)’ 두 번에 걸쳐 발표된다.

이번 앨범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의 현재 진행형 음악과 한 걸음 더 나아가 트렌드까지 더해 세대를 관통하는 감성을 담아낸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도로시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