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살인’ 윤소이 화보 공개…여형사의 강렬 포스

입력 2015-10-23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어떤살인’에 출연한 배우 윤소이의 화보가 공개됐다.

윤소이는 세 명의 남자에게 참혹한 사건을 당한 후 이를 믿어주지 않는 세상을 향해 방아쇠를 당긴 슬픈 복수극 ‘어떤살인’에서 주인공 ‘지은’(신현빈)을 이해하지만 막아야만 하는 강력계 형사 ‘자겸’ 역을 맡았다.

여성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와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는 무채색의 의상과 윤소이만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지며 진한 아우라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카키 컬러의 코트와 블랙 숏팬츠 그리고 과감하게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윤소이는 ‘가을 여자’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더한다.


여기에 블랙 라이더 자켓과 베스트 코트를 매치한 화보에서는 그녀의 곧게 뻗은 각선미와 보일 듯 말 듯한 쇄골 라인이 두드러져 시크한 분위기가 무척이나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겨울 느낌이 가득한 블랙 터틀넥 니트에 정면을 응시한 컷과 무심한 듯 한쪽 다리를 올리고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윤소이의 모습은 영화 속 ‘자겸’의 고뇌가 느껴지는 듯해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 윤소이의 패션 화보를 공개한 ‘어떤살인’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달구며, 10월 기대작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세 명의 남자에게 당한 참혹한 사건 후 이를 믿어주지 않는 세상을 향해 방아쇠를 당긴 가장 슬픈 복수극 ‘어떤살인’은 2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