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미니앨범 타이틀곡 ‘Young, Wild & Free’ 하이라이트 공개

입력 2015-10-27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B.A.P의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의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영, 와일드 앤 프리)’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방용국은 26일 오후 11시 15분 방용국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신곡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게재했다.

5초 가량의 짤막한 동영상에는 방용국의 마스코트인 시시마토와 함께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의 인트로 부분이 담겨있으며, 강렬하고 거친 메탈 사운드로 귀를 사로 잡는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네 번째 미니앨범의 프로듀서이자 리더인 방용국은 새 앨범 ‘MATRIX’의 컨셉을 ‘청춘’으로 정의 내렸다. 관계자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청춘의 사랑과 이별, 방황, 우정, 행복을 테마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앨범을 완성했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는 청춘의 방황과 우정을 B.A.P 여섯 남자의 이야기로 풀어낸 와일드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새 미니앨범 ‘MATRIX’의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은 오는 11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멤버들과의 하이터치, 포토존 조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