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 5분 만에 매진

입력 2015-11-04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랜뉴뮤직의 연말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5’의 사전할인티켓 예매가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어 공연의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3일 저녁 8시 티켓링크와 예스24를 통해 오픈된 이번 사전할인티켓은 올 한해 브랜뉴뮤직의 인기를 보여주듯 오픈 5분만에 매진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뉴이어’ 콘서트는 브랜뉴뮤직이 매년 진행하는 연말 레이블 콘서트로 올해도 한해동안 한국 음악시장에서 힙합 열풍을 주도한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멋진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의 관계자는 “정식 라인업이 오픈되기도 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공연 역시 브랜뉴이어만의 스페셜한 무대를 공들여서 준비하고 있다. 브랜뉴뮤직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공연이다. 공식 티켓 오픈이 얼마 남지않았으니 이번에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오는 12월 12일 토요일 저녁 7시에 KBS스포츠월드(구 88체육관)에서 열리는 ‘브랜뉴이어 2015’의 사전 할인 티켓 예매는 11월 8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공식 티켓 오픈은 10일부터 티켓링크와 예스24를 통해 시작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