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12일 정규 1집 발매…진정성과 대중성 모두 보여준다

입력 2015-11-10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원, 12일 정규 1집 발매…진정성과 대중성 모두 보여준다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정규 1집 앨범 발매를 알렸다.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박원은 오는 12일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한다.

박원은 정규 1집을 통해 음악적 진정성과 대중성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박원의 정규 1집 앨범에는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박원은 모든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다.

특히 ‘널 생각해’에서 선보였던 박원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원이 전하는 솔직한 메시지가 음악을 듣는 이들의 가슴에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첫 솔로로 새롭게 태어난 박원의 음악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박원은 지난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음악에 입문해 이후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다.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 뿐 아니라 라디오 고정게스트, 예능 프로 등 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박원은 오는 11일 오후 4시 소속사 메이크어스 본사에서 음악감상회를 통해 정규 1집 앨범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l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