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탐나는 인생’ 측 “16일 첫방송…1회 춘자 싱글라이프 공개” [공식입장]

입력 2015-11-12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탐나는 인생’ 측 “16일 첫방송…1회 춘자 싱글라이프 공개” [공식입장]

O tvN에서 인생의 황금기를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페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공감 자극 휴먼 스토리 ‘오! 탐나는 인생’이 16일 베일을 벗는다. 첫 회에는 가수 춘자가 출연해 열정적이면서도 여유로운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감 자극 휴먼 스토리, O tvN ‘오! 탐나는 인생’은 ‘브라보 유어 라이프’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인생 최고의 황금기를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4050세대의 가장 큰 화두인 ‘어떻게 사느냐’에 대한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

1화에서는 잘 나가는 ‘워커 홀릭’이지만 여가 시간만큼은 자신을 위한 삶을 추구하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화려한 싱글들의 이야기를 다룰 계획이다. 특히 가수 춘자가 전격 출연해 자신의 삶 구석구석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춘자가 열정적으로 공연을 펼치는 모습부터 수상 레저를 즐기는 모습,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모습 등 자신만의 스타일로 인생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춘자는 요트 조종 면허, 에어로빅 트레이너 자격증, 대체의학 수료증 등을 소지한 다채로운 스펙을 공개하며, 누구보다 뜨거운 삶을 살고 있는 자신의 일상을 소개할 계획.


이외에도 훈훈한 싱글 셰프의 대명사 염정필과, 인테리어 회사 대표이자 ‘싱글 전도사’인 전대중의 싱글 라이프도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오! 탐나는 인생’을 통해 인생 최고의 황금기를 당당하게 즐기는 이들의 모습을 소개하며, 시청자 분들께 열정과 활기를 불어넣고 싶다”며 “10대보다 열정적으로, 20대보다 화려하게, 30대보다 노련하게 삶을 즐기는 이들의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오! 탐나는 인생’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4시·저녁 8시 두 차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O 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