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가젯, 초강력 딥클렌징 '헬로키티 클렌징 모공브러쉬' 입점

입력 2015-11-15 2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토소웅에서 산리오 정식 라이센스 인증 받은 정품 세안 브러쉬, '헬로키티 클렌징 모공브러쉬 6종'을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더가젯 매장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헬로키티 클렌징 모공브러쉬는 8만 개 이상의 머리카락 보다 얇은 0.009mm 저자극 미세모가 모공관리 및 세안에 최적화되어 있어 피부 표면의 각종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함은 물론 각질 관리도 함께 되어 기초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모공이 넓은 피부, 블랙헤드가 많은 피부, 메이크업 딥 클렌징 등 얼굴 세안 전용 '모공브러쉬', 거친 피부,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피부 등 바디 피부 관리 전용 '바디브러쉬', 기존 모공브러쉬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4D전동모공브러쉬' 까지 총 3가지이다.

특히 헬로키티 4D전동모공브러쉬는 좌우 양방향 15° 회전하는 4D 타입으로 강력한 모공 클렌징 능력을 갖고 있으며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블랙헤드, 각질, 메이크업 등을 쉽고 빠르게 클렌징 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각 제품의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이며 특히 헬로키티 클렌징 브러쉬 블랙은 한정판으로 액세서리 등이 24K 순금으로 도금 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피부에 좋은 비타민C가 함유된 브러쉬를 사용하여 딥 클렌징과 피부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헬로키티 클렌징 브러쉬는 모공브러쉬 시장의 새로운 선물용 최고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헬로키티 클렌징 브러쉬는 오프라인 더가젯 9개 매장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노원점, 청량리점, 수원점, 분당점, 부산본점, 부산광복점, 광주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가젯 온라인 사이트 또는 헬로키티브러쉬공식사이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