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GRAND CARNIVAL’ 발매…역대급 ‘꿀잼’

입력 2015-11-17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가 17일 정오 정규 8집 앨범 ‘GRAND CARNIVAL (그랜드 카니발)’로 돌아온다.

다이나믹듀오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3년 7집 앨범 ‘럭키넘버스 (LUCKYNUMBERS)’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

이번 앨범은 크러쉬, 지코, 그레이, 딘, 나플라, MGFC, GroovyRoom 등의 신예, 또 버벌진트, PEEJAY, 프라이머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다양한 프로듀서 및 피쳐링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오랜만에 발매하는 정규 8집 앨범 ‘GRAND CARNIVAL (그랜드 카니발)’의 타이틀곡은 ‘꿀잼’으로, 제목처럼 다이나믹듀오만의 흥겨운 리듬감이 살아있는 경쾌한 곡이다.

친구와 연인 그 사이에 있는 두 남녀가 술 한 잔도 하고 기분 좋은‘꿀잼’ 시간을 보내며 밀당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 곡은 미국에서 유명한 엔지니어 지미 더글라스가 믹스 작업에 참여하여 사운드적으로 듣는 재미가 있는 곡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17일 오후 8시에 앨범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V라이브 컴백 쇼케이스 'DYNAMIC DUO GRAND CARNIVAL SHOWCASE'(다이나믹듀오 그랜드 카니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