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22일 부천 전서 우승기원 이벤트 실시

입력 2015-11-17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창단 첫 리그 우승에 도전하는 대구FC가 22일(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부천과의 마지막 홈경기에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시민의 힘을 모으자! 엔젤클럽 등 지역기업 나서 응원전 펼쳐


이날 대구의 우승에 힘을 보태기위해 ‘엔젤클럽’ 등 지역기업들이 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엔젤클럽’은 대구FC의 안정적인 재원마련과 축구사랑을 위하여 결성된 모임으로, 재정 후원 등을 통해 올 시즌 대구FC의 ‘승격’ 도전을 돕고 있다.


○2016 수험생 이벤트! 부천전 홈경기 무료입장! (매표소에서 수험표 확인 후 입장권 수령)


지난 12일(목) 2016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도 실시된다. 수험생은 경기 당일 매표소를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할 경우 본인에 한해 부천전 입장권을 수령할 수 있다.


○이영진 감독, 10월 K리그 ‘danill 테일러 이달의 감독’ 수상


이날 식전에는 10월 한 달간 3승 1무 1패의 기록으로 대구의 선수행진을 이끈 이영진 감독의 ‘danill 테일러 이달의 감독’ 시상식이 열린다. 이영진 감독에게는 기념 트로피와 맞춤정장전문점 ‘danill 테일러'의 후원으로 맞춤정장이 부상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문기한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식


하프타임에는 문기한 선수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식이 열린다. 문기한은 2008년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FC서울의 우선지명을 받아 프로에 데뷔했으며, 안산을 거쳐 올 시즌 대구FC 소속으로 36경기에 출전해 43라운드까지 통산 102 경기에 나섰다. 특히 올 시즌 1득점 9도움을 기록, 팀 내 도움 1위, 리그 3위에 올라있다.


○투썸플레이스 대구스타디움점 '대구FC우승하자! 으랏차차 힘내라 대구FC!'


(당일 티켓 소지자 22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투썸플레이스 대구 스타디움점 제조음료 50% 할인)


투썸플레이스 대구스타디움과 함께하는 ‘우승 기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천 전 티켓을 소지하고 컬러스퀘어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대구스타디움을 찾을 경우 22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제조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인 1회 구매 가능 잔 수는 총 2잔이다.


또한 이날 홈경기에는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장외 이벤트가 열리며, 승리 시 ‘K리그 챌린지 2015’ 우승을 축하하는 시상식과 축하 세리머니도 펼쳐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