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은퇴 경기 예매 오픈 ‘한정판 에디션도 출시’

입력 2015-11-20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베테랑 미드필더 이천수가 28일 은퇴식을 마지막으로 정든 그라운드를 떠난다.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은 이천수의 현역 마지막 경기인 28일 경기 입장권 예매를 20일 정오 오픈한다. 이는 인천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8일 경기 입장권은 이천수 은퇴를 기념하여 이천수 사진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 되며 입장권 디자인은 23일 오전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경기는 올 시즌 인천의 마지막 경기이자 이천수의 은퇴식이 열리는 만큼 관련 행사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먼저 인천 출신 이천수의 은퇴를 기념하여 인천 시민 50% 입장권 현장 할인, 이천수 유니폼을 소지한 사람에 한해 무료입장 등 입장권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또 하프타임 이천수 은퇴식을 포함하여 경기장 내 이천수 사진전 전시, 팬들과 함께 포토타임 등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구단 머천다이징 상품 대행사인 NXT인터내셔널과 함께 이천수 은퇴 기념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인천과 NXT가 기획한 프로젝트로써 이천수의 선수 커리어를 팬들이 영원히 기억하고, 팬들이 생각하는 이천수에 대한 다양한 키워드를 선수가 기억할 수 있도록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상품을 개발하여 그 의미를 강조했다.


후드티셔츠, 버튼형 자석 세트, 핀버튼 세트, 실크머플러, 스냅백 모자, 경기 당일 이천수 골드마킹 서비스로 구성된 에디션은 20일부터 블루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주문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블루마켓 오프라인 쇼핑몰(경기장 내 E석 중앙)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