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이 슌지 기획전 12월 10일 아트나인서 개최…상영 시간표 공개

입력 2015-11-23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와이 슌지 기획전이 12월 10일부터 12월 20일까지 11일간 아트나인에서 개최된다. 이와이 슌지 감독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 등 다채로운 특별 상영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와이 슌지 기획전은 예비 관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한 동시에 상영 시간표와 함께 예매 오픈을 안내한다.

올겨울 가장 기다려지는 기획전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와이 슌지 기획전 – 당신이 기억하는 첫 설렘’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터진 폭발적인 반응에 화답하며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존에 공개했던 기획전의 공식 포스터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러브 레터’ 이미지를 활용해 겨울이라는 계절감을 표현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또 다른 대표작인 ‘4월 이야기’와 ‘하나와 앨리스’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국내 관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 ‘4월 이야기’는 첫사랑을 따라 대학을 진학한 여자 주인공의 설렘이 아름다운 영상미에 묻어나는 작품이다. ‘하나와 앨리스’는 두 여고생의 귀엽고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사랑스러운 작품이다. 각 작품의 명장면을 뽑아 완성된 스페셜 포스터는 ‘당신이 기억하는 첫 설렘’이라는 이와이 슌지 기획전의 카피와 어우러져 아기자기하면서도 화사한 매력을 뽐내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이와이 슌지 기획전 – 당신이 기억하는 첫 설렘’의 상영 시간표는 12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동안 아트나인을 장식할 열두 작품으로 가득 차있다. 이와이 슌지 감독이 내한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았던 이번 기획전은 ‘러브 레터’를 비롯해 ‘이치카와 곤 이야기’나 ‘3.11: 이와이 슌지와 친구들’과 같이 평소에 스크린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와이 슌지 감독의 작품까지 고루 퍼져있어 기획전을 찾는 관객의 즐거운 고민을 부를 예정이다.

이에 이번 기획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특별 상영 프로그램 ‘야외 상영 “한 겨울밤의 피크닉”, 시네톡톡(TalkTalk), 테라스톡톡(TalkTalk)’은11월 23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29cm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예매할 수 있다. 나머지 일반 상영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맥스무비, 예스24 등 일반 티켓 예매 사이트와 아트나인 매표소에서 26일(목)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와이 슌지 기획전 – 당신이 기억하는 첫 설렘’은 12월 10일부터 20일까지 아트나인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