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율, 데뷔 첫 뮤직비디오… ‘언노운드레스’ 신곡 ‘유성’ 참여

입력 2015-11-23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권율이 데뷔 첫 뮤직비디오 출연에 나선다.

tvN ‘식샤를 합시다2’, ‘SNL 코리아6’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잘생긴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권율이 오는 24일(화) 공개되는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유성’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는 것.

오는 24일(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그녀의 정원 part 01’은 영화 '도리화가', '명량' 등에 참여한 ‘김태성’ 영화음악 감독과 싱어송라이터 ‘센티멘탈시너리’, ‘카일’ 감독 등 떠오르는 음악 군단 3인방이 적극 지원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며 오랜 준비를 거쳐 새롭게 컴백하는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언노운드레스의 이번 타이틀곡 ‘유성’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권율이 출연, 권율은 기억 속에 그대로 멈춰있는 지난 사랑을 끝내 지워버려야 하는 사연을 가진 남자의 아픈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 첫 뮤직비디오 연기에 나서는 권율은 언노운드레스의 우아한 음색과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에 매료되어 흔쾌히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 오랜만에 컴백에 나서는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발매에 큰 힘을 실어주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고 있다.

언노운드레스의 소속사 이엘뮤직스튜디오 측은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유성'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준 배우 권율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권율의 명품연기가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풍성한 느낌의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으니 오는 24일(화) 발매되는 언노운드레스 새 앨범 ‘그녀의 정원 part 01’과 타이틀 곡 '유성'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권율이 출연한 언노운드레스 새 앨범 타이틀곡 ‘유성’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4일(화)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이엘뮤직스튜디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