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엔제리너스커피가 2000년 브랜드 런칭 이후 15년간 성장하도록 아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특히 엔제리너스커피의 ‘아메리치노’ 광고를 높이 평가해 주신 스포츠동아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전문화, 고급화로 발전하고 있는 커피 문화를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 운영을 통해 매장 방문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고객에게 최상급 원두를 활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을 전달 드리기 위해 지난여름 구름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에스프레소 거품에 깊고 진한 커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전용 커피 ‘아메리치노’를 출시하였습니다.
‘아메리치노’는 커피 한잔도 제대로 즐기려는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과 문화에 맞게 기획된 제품으로, 진한 에스프레소 거품의 중후한 맛과 그 동안 맛보지 못한 특별함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높은 관심을 가져주었습니다. 또한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모델 겸 배우 신민아를 광고 모델로 선정, ‘커피의 변화는 엔젤로부터’라는 콘셉트로 모델 신민아와 여름 신제품 에스프레소 크림 커피 ‘아메리치노’, 그리고 세련되고 자유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새로운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통해 새롭게 변화한 엔제리너스커피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아메리치노’는 커피품질의 고급화와 이색 커피 메뉴로 출시 이후 여름 성수기인 8월까지 3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엔제리너스커피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앞으로도 균일화된 커피 품질 유지와 함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커피와 디저트 제품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광고 메시지로 전달하기 위해 ‘커피 전도사’의 역할을 실천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