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배스킨라빈스의 ‘특별한 썸’…아이돌그룹 역동성으로 매치

입력 2015-11-3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최우수상


● SPC그룹|배스킨라빈스 배라 썸머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제작한 광고가 수상을 하게 돼서 영광입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여름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콘텐츠 기업인 SM엔터테인먼트의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K, 레드벨벳 등 네 그룹이 참여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지명도가 높은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 네 팀이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을 즐기며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모습을 표현했고, 이를 통해 여름철 대표 브랜드로서 시원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광고의 콘셉트는 ‘배스킨라빈스와의 특별한 썸’으로, 여름을 뜻하는 ‘Summer(썸머)’를 ‘Some + er(썸타는 사람)’로 재미있게 해석을 했고, 각 그룹별로 대표 제품과 연결을 해서 테마를 전했습니다. 엑소-K는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썸을, 샤이니는 블라스트와 짜릿한 썸을, 에프엑스는 아빙아빙과 쿨한 썸을, 그리고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와의 귀여운 썸을 타는 것으로 이미지를 잡았습니다.

평소 한 번에 만나보기 어려운 인기 그룹 네 팀이 총출동했고, 역동적인 화면 구성과 보기만 해도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가 등장해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했습니다.

저희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공감하고 같이 호흡할 수 있는 광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