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레전드 다운 재킷’ 출시

입력 2015-12-01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리털 충전재로 보온성과 합리성 갖췄으며, 레포츠 활동 및 일상에서 다양한 착용 가능해 ‘실용적’
-1970년대 휠라 인기 모델에서 모티브 최근 레트로, 힙합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 돋보여
-블랙 베이지 레드 화이트 4색상 남녀공용 제품으로 올 겨울 따뜻한 커플룩으로 연출 가능


올겨울 다운 재킷의 인기 지형이 달라지고 있다. 강력한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키는 실용적인 다운 재킷이 대세를 이루는 것. 기능은 기본, 심플한 컬러와 일상에서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다운 재킷이 다양하게 출시돼, 아우터 구매에 나선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휠라(FILA)는 스트리트 감성의 덕다운 재킷인 ‘레전드 다운 재킷(F2DJX705M)’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힙을 덮는 사파리형 디자인에 블랙, 베이지 등 단색 위주의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실용적인 멋을 강조한 것이 휠라 ‘레전드 다운 재킷’의 특징. 야외 활동에는 물론 출근이나 등굣길 등 일상에서 착용하기에 알맞다.


오리털 충전재(솜털80:깃털20)를 사용해 보온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다. 후드에는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fur)를 매치, 기온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방수지퍼와 옆트임 지퍼, 캐주얼한 아웃 포켓 디테일 등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재킷 앞과 뒷면 절개선에는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소재로 포인트 라인을 덧대, 어두운 밤 길이나 사람이 많은 곳에서 쉽게 눈에 띄도록 했다.

1970년대 휠라를 대표하던 마운티어링 재킷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재해석한 레전드 다운 재킷은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및 힙합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기에도제격이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겨울철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블랙 베이지 레드 화이트 총 4가지 색상. 소비자가는 37만4000원이며, 현재 휠라 전국매장에서 진행중인 ‘땡스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30% 할인된 26만1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