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미니 앨범 ‘영러브’로 컴백…V앱 통해 팬들과 만난다

입력 2015-12-03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헤일로, 미니 앨범 ‘영러브’로 컴백…V앱 통해 팬들과 만난다

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컴백을 알렸다.

3일 헤일로는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영 러브(YOUNG LOVE)’를 공개했다.

헤일로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느낌이 좋아’는 학창 시절의 풋풋한 이야기들을 테마로 담았다.

이와 함께 재미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안무로 헤일로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멤버 재용의 자작곡 ‘뜻밖에 행운이야’와 팬들에게 드리는 헤일로의 메시지를 담은 리더 오운이 작사한 ‘행복하게 해줄께’ 등이 수록돼 있다.

헤일로는 이 날 앨범 발매와 함께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첫 무대를 펼친다.

헤일로는 V앱 방송에서 타이틀곡 ‘느낌이 좋아’의 포인트 안무를 공개하고,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로 ‘행복하게 해줄께’를 디노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어쿠스틱한 라이브 무대로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헤일로 멤버들이 힘겹게 컴백함과 동시에 팬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더욱 남다른 마음가짐으로 긴장하며 준비했다. 그간의 숨은 노력의 결과물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헤일로는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YOUNG LOVE’의 발매를 시작으로 4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하이스타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