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패밀리 주라, ‘HFBH 프로젝트’ 첫 싱글 공개…개리·유성은·지조·11호 함께 해

입력 2015-12-03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니패밀리 주라, ‘HFBH 프로젝트’ 첫 싱글 공개…개리·유성은·지조·11호 함께 해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HFB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No답’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

주라의 ‘HFB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No답’은 답을 찾아 쉼 없이 달리지만 답이 없어 보이는 삶의 쳇바퀴 속에서 수많은 대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곡이다.

특히, 계절의 끝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자전적인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허니패밀리 출신으로 주라와 함께 오랜 시간 우정을 다져온 리쌍의 멤버 개리와 유성은, 지조, 11호가 함께 해 곡의 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BTS), 더 원, 옴므, 메이 준, B1A4 , 정준영, 성시경, 로이킴, 2AM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뮤직 비디오와 메이킹 필름을 연출해 온 박준수 감독이 함께 했다.

배우 김광섭과 장내리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N포 세대의 No답인 상황을 현실적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총 5곡의 싱글과 정규 앨범으로 진행될 예정인 ‘HFBH 프로젝트’는 주라와 KT 뮤직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프로듀싱 앨범이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H Music



뉴스스탠드